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8일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국민의힘 서정숙 용인시병 국회의원 후보 총선출마 선언"
  • 방덕호
  • 등록 2024-02-08 13:28:45
  • 수정 2024-02-08 19:59:25
기사수정

8일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국민의힘 서정숙 용인시병 국회의원 후보 오늘  거리에서   총선출마 선언을 했다.서정숙 국회의원 후보는  특권정치 뚝 ㆍ 수지발전. 딱ㆍ소통ㆍ공간 ㆍ실천 하겠다고  하였다.


수지를 변화시킬 주요 공약으로 ㆍ지하철 3호선 연장 책임 추진 ㆍ교육발전 특구 지정 추진 ㆍ24시간 긴급 돌봄 및 소아진료체계 구축ㆍ노후화 공동주택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재건축 및 리모델링 법적·제도적 지원 ㆍ수지청년문화바우처 도입 등 5개 공약을 우선적으로 제시했다.


수지구 지역은 교통 인프라 확충은 물론 교육·복지·주택·문화 등 여전히 부족한 부분이 많다”며, ‘이미 국회에서 의정활동을 통해 능력이 검증된 후보로서, 수지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 지역의 미래를 바꿔나갈 것이라고 하였다.

국민의힘 용인시병  서정숙 국회의원 후보  


1993년 민주자유당 강남구 갑 지구당(현 당협위원회) 여성실장을 맡으면서 정계에 입문하였다. 신한국당 중앙상무위원회 여성분과위원, 한나라당 중앙위원회 부의장을 지냈다.
2006년 제4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한나라당 후보로 강남구 3 선거구에 출마, 80%에 육박하는(79.62%) 압도적인 몰표로 서울시의원에 당선되었다. 서울특별시의회 여성특별위원회 위원장, 녹색성장지원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았다. 서울시의원 임기를 마친 후, 2016년 20대 총선에서 비례대표 공천 신청을 하였으나 탈락하였다.
2020년 21대 총선에서 미래한국당 비례대표 17번을 받아 국회의원으로 당선되었다.
약사 출신 의원이라서, '전인건강한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민의힘 유일의 보건의료전문인으로서 국회 보건복지위원회와 여성가족위원회에서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건강도시법’ 국민건강증진법 개정안을 대표발의 했다.
성폭력 피해자 및 신고자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뿐 아니라 사실적시 하에 강력히 처벌하는 법안과, 어린이집 내 CCTV 영상 원본의 보호자 열람권을 강화하고, 고의 훼손·삭제 시 처벌하는 법안을 발의하는 등 피해자를 보호하는 데에 적극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유통매장 내 휠체어 이용 장애인을 위한 쇼핑카트 구비 의무화 법안, 아동학대 피해가정 지원 법안, 예비양부모 육아휴직 제도 지원 법안 등을 내며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는 데에도 열심임을 알 수 있다.
임신중지 허용을 10주까지로 제한하는 온건한 수준의 법률안을 발의하는 등 낙태죄 전면 폐지에는 반대하고 있다. 법률에서 '가족'의 개념을 삭제하는 여성가족부의 제 4차 건강가정기본계획 및 남인순 의원의 건강가정기본법 개정안에 반대하고 있다. 여성가족위원회의 위원으로서 전통적인 가정의 가치와 생명의 소중함을 매우 존중하되, 또 현실적인 타협안도 제시하고 있는 의원이다.
2022년 6월, 국민의힘 혁신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되었다.
동성애 의제에는 보수정당 정치인답게 반대 입장을 취하고 있다. 2022년 12월 8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동성애에 대한 법률적 고찰과 비판"이라는 주제로 반동성애 스탠스를 취하는 여러 기독교계 인사들을 모아 토론회를 주최하기도 했었다.
2023년 2월, 보수정당 약사 출신 정치인으로서 마약 중독·예방치료 강화법을 대표발의하였다. 3월 마약류 중독 치료연구 활성화 국회 정책토론회를 공동 개최하여 ‘마약청정국’ 지위 회복을 위한 다양한 방안 모색 등 정책 논의를 진행하였다. 4월에 실시된 대정부 질문에서는 대한민국의 마약 중독치료 실태를 꼬집었다. 그리고 한덕수 총리에게 이승만 기념관 설립을 살펴달라고 부탁했다.


                 [국민주권신문=방덕호 ]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