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인천 동·미추홀을 윤상현 국민의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미추홀구 발전, 정권교체
  • 방덕호
  • 등록 2024-03-02 23:41:10
기사수정


국민의힘 윤상현 예비후보(동구미추홀구을)가 2일 오후 2시 인천 미추홀구 동신메디컬센터 7층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총선에 대한 각오를 말하고 있다. 박귀빈기자

국민의힘 윤상현 예비후보(동구미추홀구을)가 2일 오후 2시 인천 미추홀구 동신메디컬센터 7층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총선에 대한 각오를 말하고 있다.


국민의힘 윤상현 예비후보(동구미추홀구을)가 4·10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총선)에서 5선 도전에 대한 포부를 밝히며 미추홀구, 대한민국의 가시적인 변화 를 이끌어낼 것을 약속했다. 윤 예비후보는 2일 오후 2시 인천 미추홀구 동신메디 컬센터 7층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미추홀 구의 진정한 발전, 대한민국의 진정한 정권교체를 이 뤄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일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인천 미추홀구을 윤상현 후보 ㆍ국민의힘 인천 남동을 신재경 후보가 필승을 외쳤다.


윤 예비후보는 진정한 정권교체를 이뤄내기 위해선 이번 총선에서 무조건 승리해야 할 것을 강조했다. 그 는 “윤석열 정부의 국정운영을 방해하고 발목을 잡고 있는 민주당을 꺾고 총선에서 승리해야 우리에게 필 요한 대한민국의 정의를 세울 수 있다”며 “대한민국 외교안보 해체라는 문재인 정부 시즌2를 두 번 다시 오게 해서는 안된다”고 덧붙였다. 윤 예비후보는 미추홀구 지역의 진정한 발전을 위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정책을 펼칠 것을 약속했다. 윤 예비후보는 이를 위해 교통 중심의 미추홀구, 친환경 도시 미추홀구, 명품 교육도시 미추홀구 등 3가지 공 약을 발표하기도 했다.

국민의힘 인천 동구미출구을 윤상현 후보 사모 신경아 ㆍ국민의힘 중앙위원회 행복봉사단 전인자 단장 ㆍ방덕호 상임부단장


이날 유준상 상임고문은 축사를 통해 “대통령에게 쓴 소리를 할 수 있는 사람이 바로 윤상현”이라며 “한반 도의 위기 속 외교 전략과 세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지혜와 능력을 갖춘 외교 전문가 윤상현이 필요하 다”고 강조했다. 이어 “대한민국 정치 한복판에서 소 신을 가지고 정무적인 판단을 할 수 있는 사람, 인천 은 윤상현의 새로운 바람으로부터 시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윤 예비후보는 "미추홀구의 격차 해소를 위해 지금까 지 다져온 성과를 이제는 실현시킬 계획”이라며 “미 추홀구의 누구보다 검증된 후보 윤상현이 명품도시 미추홀구를 만들기 위해 내실있게 준비하겠다”고 설 명했다.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행복봉사단 방덕호 상임 부단장 [ 특보 ]

   

   [ 국민주권신문 정치사회부기자  =방덕호 ]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