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경기 의정부갑 전희경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1000여명 참석 필승 가도 시동
  • 방덕호
  • 등록 2024-03-11 03:27:26
기사수정

우리 의정부는 대통령을 바꾸고 시장을 바꾸는 폭발적 전기를 마련

대통령과 집권여당, 정부의 관심이 의정부에 쏠리고 있다”
“목련꽃 필 즈음, 기쁜 소식 안겨 드리겠다” 총선 승리 다짐 

국민의힘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갑 전희경 후보 개회사를 했다.  


국민의힘 전희경 국회의원 후보(의정부갑)가 '의정부 가 키운 사람, 의정부를 키울 사람'이란 슬로건 아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4.10총선 세몰 이에 나섰다. 전희경 후보는 9일 오후 2시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80 센트럴타워 10 층  선거사무소에서 당원 및 지지자들과 함께 진행 한 개소식을 통해 의정부의 새로운 발전과 미래를 열 어갈 적임자임을 알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윤재옥 원내대표, 송석준 경기도당 위원장, 이진복 전 정무수석, 김성원·배현진·임이자· 정경희·최영희 국회의원, 김동건 아나운서 등이 참석 해 자리를 빛냈다.

전 후보는 오는 9일 오후 2시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센트럴타 워 10층)에서 당원 및 지지자들과 함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고 7일 밝혔 다. 개소식에서 전 후보는 한국경제연구원, 자유경제원에서 달성한 경제정책 역량과 20대 국회의원, 대통령실 정무비서관으 로 쌓은 국정 경험 등 걸어온 길을 돌아보 고 의정부 현안 및 의정활동에 대한 비전 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가 전희경 후보 개소식 축사를 하였다.


이외에도 사회를 맡은 김정영 경기도의원과 최병선 경기도의원, 김현주·오범구·김태은·권안나·김현채 의 정부시의원, 전희경 후보와 경선에 참여하고 이후 지 지를 선언한 구구회·김정겸 전 예비후보는 물론 지역 사회 각 단체장과 관내 시민단체, 종교계 등 각계각층 의 인사와 지역 주민 1000여 명이 참석해 총선 필승 결의를 다졌다. 특히 김형두 의정부시노인회장, 송명호 의정부시체육 회장, 나종묵 한국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회장, 유경 숙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의정부시지회장, 정명 철 의정부시 재향군인회장, 이규필 의정부시 해병전 우회장, 금오초·경민여중·의정부여고 등 전 후보의 출 신학교 동문회장 등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국민의힘 임이자 ㆍ정경희 국회의원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였다.


최근 전 후보는 의정부 시민의 재산권 보 호와 삶의 질 증진을 위해 △'서울 편입· 경기 분도 원샷법' 추진 △CRC 국제디자 인산업단지 국가주도 조성 △SRT 의정 부연장 노선 5차 국가철도망 계획 반영 △1호선·GTX 지하화 △8호선 의정부 연 장 등 폭넓고 뚜렷한 청사진을 제시한 바 있다.

국민의힘 서울 송파구을 배현진 후보

국민의힘 경기도  의정부갑 전희경 후보 ㆍ아리수포럼 이경표 중앙회장 ㆍ등 많은 분들이 참석했다.

국민의힘 의정부갑 전희경 후보의 4월 10일 총선필승을 외쳤다.  

국민의힘 의정부갑 전희경 후보 ㆍ아리수포럼 이경표 중앙회장



 [국민주권신문  정치사회부기자 =방덕호 ]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기사에 1개의 댓글이 달려 있습니다.

  • 프로필이미지
    guest2024-03-11 15:22:52

    전희경 후보님 독소리 납니다

    더보기
    • 삭제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