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강동구의 딸" 전주혜 국민의힘 강동갑 후보'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지원유세'
  • 방덕호
  • 등록 2024-03-26 02:35:10
  • 수정 2024-03-26 02:42:20
기사수정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25일 서울 격전지인 ‘한강벨트’ 시작점인 강동구를 찾아 전주혜 후보ㆍ이재영 후보 지역구인 강동 암사시장을 함께 돌아 다니면서 지원유세를 하였다. 

국민의힘 한동훈 총괄 선대위원장 전주혜 강동갑 후보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25일(오늘) 암사종합시장을 방문했습니다! "전주혜! 한동훈! 국민의힘 화이팅!" 암사시장이 떠나가라 연호해주시던 함성 소리가 마음속에서 떠나가지를 않습니다! 오늘 행사에 함께해주신 강동주민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GTX-D 고덕 유치', '9호선 조기 연장', '(서울지하철) 5·8·9호선 증편' 등

국민의힘 한동훈 총괄 선대위원장 ㆍ 국민의힘 강동구갑 전주혜 후보 암사시장에 지지자분들 앞에서 어퍼컷 세리모니를 하였다.  

한동훈 위원장과 함께 강동 발전을 이뤄내 강동을 반드시 수도권을 중심으로 만들겠습니다! 민생을 위해 국회에서 활약할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강동 발전 반드시 이루겠습니다! 총선승리로 보답하겠습니다!

국민의힘 한동훈 총괄 선대위원장 ㆍ전주혜 강동구갑 후보

한동 위원장은 전주혜, 이재영 후보 지지를 재차 호소했다. 그는 "전주혜 후보는 성실하게 일하는 강동의 분들을 대표하는 후보"라며 "법사위(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서 싸워야 할 때 싸울 줄 알았던 의원이다. 전주혜가 여러분과 민생을 위해 국회에서 활약할 수 있게 도와달라"고 당부했다.



  [국민주권신문 정치사회부기자 =방덕호 ]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